광고
미유바로가기

최근본상품

0/0
TOP ▲

공지사항

반품과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더로라   2012.04.11 20:31:25
조회수 4,278

네 고객님

반품은 요즈음은 구매경로도 다양해서 구매하신 페이지에서 접수도 됩니다.  전화로 접수해 주시면 더욱 확실합니다.

게시판도 됩니다만 비추합니다. 전화가 더 정확하고 지금은 CS전용 스마트폰(010-4424-8428)도 빠르고 착오가 없습니다만 그래도 전화를 권해드립니다.

바쁠때에는 못 볼수가 있으나 전화는 항상 받습니다.. 스마트폰 문의시에는 꼭 성함을 써 주세요

접수하면 바로 기사가 다음날 갑니다.(타 택배 사용하여 착불로 보내셔서 더 많은 택배비가 나오면 고객님 부담이오니 부득이한 경우 외에는 타 택배를 사용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품은 입고된 후 ,

아무래도 당일 출고를 위주로 하는 배송업무가 먼저 이므로

배송 출발후 뒤처리로 나머지 반품 정리와 환불처리합니다.

그러므로 환불은 저녁시간에나 되오니 낮시간대에는 미처리 상태이고 또 퇴근시간이 넘어가면 다음날 업무로 넘어갑니다.

 

뿐만 아니라 환불은 절차상 시일이 걸립니다.(현금입금만 당일입금)

환불을 할때는 LG U+에 저희가 환불요청 버튼을 누르면

바로 당일 LG U+에서 카드사로 요청을 한다고 합니다.

그후 카드사에서 5~7일후에 입금이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카드사마다 다름)

그러므로 실제 입금 여부를 알고 싶으시면 카드사에 고객님께서 직접 문의하셔야 한답니다.

개인정보라서 저희도 LG U+도 할 수 있는 일이 없습니다.진행여부도 물을 수 없답니다.

 

환불문자는 저희가 버튼을 누르는 순간 전송되므로 실제 환불은 그 후에 절차에 따라서 이루어집니다.

(현금입금의 경우만 선입금후 문자전송됩니다.)

 

카드,계좌이체,핸드폰,가상계좌 모두 동일하게 LG U+시스템 사용합니다.

화면에 보이는 계좌번호에 입금하신것만 현금 입금으로

그것만 통장에 현금입금됩니다.

 

환불 택배비는 6천원입니다.

저희는 불량이 실수로 배송 되었을 경우 바로 무료 교환해 드립니다.

그러나 불량 부위를 찾았다고 해서 모두 무료반품이 되는것은 아니오니 이점 꼭 유의 하셔서

신중히 구매하시고 더 궁굼하신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셔서 구매해 주세요.

중국상품이 많은 관계로 저가의 상품을 고가의 기준으로 불량판단을 내릴 수 없으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규정은 타사 입점해 있는 모든종합몰(cjmall,hmall,gsmall외 기타 모든 입점업체)등도 모두 동일합니다.

택배비는 없어져 버리는 교통비와 같으므로 반품하기 위해 오시는 버스비라고 생각 해 주세요.

저희도 환불 하지 않을 수 있는 좋은제품만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들은 전화나 문자로 문의 하셔서 궁금하신 내용을 잘 알아보시고 주문하여 주세요.

 

지금보다 더 좋은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더  로라

목록!--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